이시대의 신인류 (아스퍼거 증후군 : Asperger's Syndrome )- 완전체남, 완전체녀


한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단어가 있었으니, 바로 '완전체'입니다.


내용을 읽어보면 무슨 정신병에 걸린사람이 아니라, 상대하는 사람이 정신병이 날것만 같은 포스를 풍겨주는게 일반적이죠.


남자, 여자를 가리지 않고 인터넷에는 많은 사례가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만, 


사실은 2012년에 판춘문예라고 일컫는 네이트 판에 한 남자와의 이혼 이야기가 올라오면서 주목을 받게 됩니다.


( 사실 그 이전까지는 그게 뭔지도 잘 모르고 그냥 이상한 사람이구나 하는 정도... )


하지만, 그 이야기가 올라오고 대 히트를 치게 되면서 어마어마한 호응을 얻게 됩니다.


그냥 신기해서 그런게 아니라


아!!! 지금 내 남편(부인)의, 혹은 내 연인의 행동패턴과 완전히 똑같다는 글들이 무지하게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먼저 공통되는 특징을 살펴보면


1. 평소에는 티가 나지 않는다


2. 무슨 문제가 생기면 회피한다.


3. 문제에 대해 지적을 하면 상대방의 다른 문제를 같이 지적해서 자리를 모면한다.


4. 공감능력이 심히 부족하다 ( 사회적인 측면 ) - 하지만, 호응은 한다. 그것도 오버액션으로.


5. 머릿속으로 하는 이해와 가슴으로 하는 공감은 완전히 다른것이다 ( 개인적인 측면 )


6. 채팅과 같이 간접적인 대화는 원활히 된다.


7. 직접적인 대화를 나눠보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다.


8. 만나는 동안에는 괜찮은데, 안보는 순간부터는 굉장히 뭔가 찜찜한 것을 느낀다.


9. 상식이 극히 부족한 경우가 많다. ( 혹은 이성적인 추론과정을 해내지 못한다 )


10. 싸우게 되면 뭔가 찜찜하지만, 어느새 내가 나쁜놈인 것 처럼 되어간다.


.

.

.

.

-_-


그리고 여기에는 못적었지만, 


깊게 안만나보면 '중요파일이 하나 빠져버린, 불완전하게 설치된 윈도우 -_-'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주위에서는 그냥 평판 좋은 사람인 경우가 많다....


.

.

어때요? 무섭죠?


어쨋든, 이렇게 이슈화 되면서 '완전체'. '신인류' 등으로 불리다가 '아스퍼거 증후군(Asperger's Syndrome)' 진짜 병명가지 등장하면서 설득력을 얻고 


사람이 살면서 가장 경계해야 할 사람 중 하나라는 위엄까지 한번에 따게 됩니다.


참조링크 : 위키피디아 - 아스퍼거 증후군

https://ko.wikipedia.org/wiki/%EC%95%84

%EC%8A%A4%ED%8D%BC%EA%B1%B0_

%EC%A6%9D%ED%9B%84%EA%B5%B0





그럼 그 당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글을 읽어 봅시다. 그러면 뭔가 느낌이 옵니다. 아마도요.



[1탄] 남편이 장애수준으로 말이안통해요...이혼하고싶네요 더보기<<<<<<<<<



[2탄] 속터짐주의)도와주세요 완전체,신인류 남편과 살고있어요 더보기<<<<<<<<<<<<<



[3탄] 속터짐주의)완전체남편과 결혼하게된 사연 더보기<<<<<<<<<<



[4탄] 스트레스주의)완전체 정신병자 남편..오늘 만나러갑니다 더보기<<<<<<<<<<<<



[5탄] 멘탈붕괴글)완전체 정신병자 남편..만나고 왔어요 휴...... 더보기<<<<<<<<<<



[6탄] 완전체 남편 후기.이혼합니다. 더보기<<<<<<



[7탄] 완전체남편 결국 사고쳤습니다!!!!!! 더보기<<<<<<



[8탄] 완전체남편 ^^결말 났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네이트판 '[+추가] 2013년판 완전체남' 더보기<<<<<<<<<



항상 주위에 이런사람 있으면, 그냥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고치려 하면 안되요.


그냥 피해야 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