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떠돌던 첫날밤 관련 변태 썰들 모음 ( 웃대 + 구글링 )

1. 얘는 내가 직접 겪은 놈임


얘랑 했던 ㅅㅅ가 내 첫경험이었음


나는 여고다닐 때 성교육을 정말정말 잘 받아서 절대 콘돔없이는 하면 안된다는 주의임


근데 문제는 얘가 계속 툴툴거림 안에 싸면 너도 기분 좋은데.. 이러면서


그러다가 모텔을 갔는데 갑자기 얘가 내 안에 오줌을 싸고싶다는거임


니 안에 뭐든 싸고싶은데 정액을 싸면 임신이 되니까 오줌을 싸겠다는거..


듣자마자 소름끼쳐서 싫다했는데 억지로 하려는거임


옆에 있던 전화기로 대가리 내려치고 옷입고 도망침


그이후로 용서해달라고 다시는 절대 안그러겠다고 연락왔지만 꺼지라고 함



2. 친구가 겪은 놈임


친구랑 ㅅㅅ하는데 자꾸 여성사정을 기대하더래ㅋㅋㅋ계속 싸라고ㅋㅋㅋㅋㅋ


(이런데에 빠삭한 우때인들은 다 아는 사실이겠지만 여성사정이 되는 사람은 매우 드물음ㅇㅇ)


그러다가 결국 ㅅㅅ가 끝이 났는데 이놈이 여성사정을 못본게 아쉬웠나봄


자기 입에 오줌을 싸달라고....부탁했다함


내 친구 이 미친년은 진짜 싸줌 그리고 얼마안가서 헤어짐



3. 재수생시절 학원 선생님 동창분 얘기임


그 동창분은 혼전순결주의자라서 첫날밤이 첫경험이셨음


신혼여행을 가서 첫날밤이 됨


둘 다 씻고 나와서 와인한잔하며 분위기를 잡고있었다고 함


침대로 가려는 순간 신랑이 캐리어에서 뭘 주섬주섬 꺼내옴


'귤'을..


그러더니 동창분에게 귤을 존나 던짐


너무 벙쪄서 뭐라 반격도 못하고 귤이 날아오는 그대로 다 맞고있었더니 신랑이 흥분된 얼굴로 찍- 쌈


바로 이혼하심


그 후 동창분이 동창회에서 울면서 이 썰을 푸셨는데


그 자리에 있던 다른 동창이 '얘 파인애플변태가 아닌게 어디니!' 라고 하셨다가 머리채잡힐뻔했다고함 



4. 또 다른 혼전 순결주의자 얘기


이분 역시 혼전 순결을 철저하게 지키시던 분임


그러다가 어떤 남자를 만나서 연애를 하게 되었는데, 


남자가 너무 매너도 좋고, 몸을 탐닉하는 그런것도 안보이고 해서 점점 빠져들어가고


결국 결혼에 성공함


드디어 대망의 첫날밤!!!


남편의 발목에 전자발찌가 걸려있었음....


기절할 것 같은 정신을 부여잡고 숙소를 탈출했지만, 


혼인 사기나, 뭐 이런거는 성립이 안된다고 하여 결국 이혼녀 딱지 붙는거 감수하고


이혼함.



5. 어떤 사짜 돌림 신랑 이야기


선을 봐서 결혼에 초 스피드로 결혼했던 어떤 분이 계셨는데,


남편되시는 분이 의사에 돈도 많이 벌고, 성격도 좋고, 잘생기기도... 어휴... 이만한 삼박자가 어디있나 싶어


초스피드로 결혼에 성공했다고 함.


그.런.데....


첫날밤에 이 의사가 자기는 약간 취향이 특이하다고 하더니


신부 옷을 다 벗긴 다음 침대에 엎드리게 해서 팔 다리를 묶길래


뭔가 두근두근두근!!! X 1000 쯤 하고 있었는데 


등허리에 똥을 찍 -_- 쌈


그거보면서 자위행위하면서 흥분되어서 찍!! 함 -_-


당장 이혼 ㄱㄱ  후기는 찾아볼 수 없었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