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혐, 남혐 - (3) 페미니즘 vs 페미나치 우리나라는 어디에?

[이전글]

2016/05/24 - [이슈] - 여혐, 남혐 - (1) 여시사태 ( 스르륵 대전 )

2016/05/24 - [이슈] - 여혐, 남혐 - (2) 메갈리아, 워마드...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다




뭐.. 제목만 봐도 멋지죠?


페미니즘은 나쁜건 아닙니다. 아, 이런말 하기 전에 저게 뭔지 부터 알 필요가 있겠네요.



정의를 살펴봅시다.


페미니즘


The belief and aim that women should have the same rights and opportunities as men; the struggle to achieve this aim.


(여성이 남성과 같은 권리와 기회를 누려야 한다는 믿음과 목표, 혹은 이를 성취하기 위한 투쟁) - 옥스퍼드 영어사전


성별로 인해 발생하는 정치ㆍ경제ㆍ사회 문화적 차이를 없애야 한다는 견해. 남녀동권주의ㆍ여권 확장론 - 표준국어대사전


여성억압의 원인과 상태를 기술하고 여성해방을 궁극적 목표로 하는 운동 또는 그 이론. - 두산백과



요약하면, 페미니즘은 여성이라고 손해보는 일은 없어야 한다... 정도 되겠습니다.



그에 비하면 페미나치란 놈들은 뭘까요?


역시 정의를 살펴봅시다. - 이거 우리나라에서 맘대로 만들어낸 말이 아닙니다!! 


페미나치


페미니즘이 극단화되어 여성이 남성보다 우월하다고 주장하는 사상


남성을 여성의 시종 정도로 취급하거나, 남성을 혐오하고 비하하는 경향을 보인다. 여성우월주의라는 명칭은 통상적인 명칭이며, 페미나치, 꼴페미, 쉐미니즘 등 다른 명칭들도 범주상 여성우월주의에 속한다.



더보기<<<<<<





우리나라의 메갈, 워마드등이 자기들은 진정한 페미니스트니 , 페미니즘의 선구자니 하고 있는데, 같은 여자들에게도 욕을 들어먹는 이유가 이거죠.


웃긴게 여성우월론자, 즉 페미나치들이 하는 일은 전 세계적으로 비슷합니다.





대표적 해외 사례가 

더보기<<<<<<





그리고 국내 대표적 사례


더보기<<<<<<


.

.

.

-_- 골때립니다. 하지만, 공통점이 있죠?


  • 잘못된 근거를 통한 논리적 비약이 심하다. 반대의견이나 주장을 전혀 받아들이지 않는다.
  • 반대의견을 내면 의견 자체에 반박하지 않고 차별이라고 뭉뚱그려서 비난한다.
  • 성차별의 폐해를 공권력을 동원하여 막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역 성차별에 대해 이중잣대를 제시한다.




어쨋든, 강남역 살인사건이후로 이들, 즉 페미나치들이 활개를 치기 시작했고 자기들이 우리나라 여성을 대표하는 것 처럼 떠들고 다니는게 요새 모습이지요. 


뭐, 좋습니다. 누구네의 말처럼 '일부'만 그렇다고 생각 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진짜 페미니스트... 음... 양성평등주의자들은 아직 '보다보다 못해서 한마디 하는 정도'에 그치고 있는데요 타이밍을 놓치면 이들이 소수로 전락해 버리고 말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목소리 큰놈이 이기는 세상 아니겠어요?


이들 페미나치가 헬조선을 심화시키지 않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

.

.

.

.

.

.

요건 참고로 뉴질랜드에 대해 쓴 글이죠. 저도 퍼왔습니다만 일부는 틀린말이고 대부분은 맞는 말입니다. 어중간한 부분까지 합치면 더 그렇구요. 일단 읽어보시고,

밑에 수정부분 더 있으니 읽어보시면 좋습니다.

.

.

.

.

.


뉴질랜드의 페미나치.....더보기<<<<<<<


.

.

.

이게 돌아다니는 뉴질랜드 페미나치 이야기이긴 한데... 일단 수정할 건 하고 넘어갑시다.

.

.

.

.

.


수정내용 더보기<<<<<<


.

.

.

Ps 어쨋든간에 뉴질랜드에서는 '여자>>개>>>>>>>남자' 뭐 이런 말들이...ㄷㄷㄷ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