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간 방지기구 ( Anti Rape ) 들의 종류와 효과....대단하군!!!



강간... 성 폭력. 이것들은 사회에서 마땅히 사라져야 할 것들이지만, 아쉽게도 그렇게 잘 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일명 '또라이 보존의 법칙'은 지구상 어디에나 존재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가끔있는 또라이나 범죄자와는 별개로 문화수준이 낮을 수록 강간발생률은 대체적으로 증가합니다.

걔네들 머릿속에는 그게 그렇게 나쁜게 아닌거에요. 남들이 다 하니까 나도 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결국, 여자 발명가와 공학자들이 강간 방지기구를 만들어 내기 시작합니다.

좀 가벼운 것들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강간 방지용 허리띠 ( Anti Rape Buckle )



언듯 보면 그냥 허리띠입니다. 단지, 버클 부분이 좀 이상하게 생긴 것만 빼구요.

그런데, 중요한건 이 허리띠를 풀려면 '반드시 두 손을 이용해서' 풀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풀려면 살짝 배에서 힘을 빼줘야 합니다!!)


많은 강간이나 성추행 사건의 사례들이 말해주듯이 

범죄자들은 '일단 어느정도 옷을 벗기면 도망을 가지 못한다'라는 인식도 있고, 급작스럽게 피해자를 덥치면서 한손으로는 손을 고정시키거나

소리를 지르지 못하게 입을 막고 있기 때문에 남은 한손으로만 일을 치러야 합니다. 

이 허리띠는 그런 경우에 진가를 발휘합니다. 범죄자가 도무지 한손으로는 어떻게 할수가 없습니다. ( 호오.... )

따라서, 결국 두손을 이용해서 허리띠를 풀어야 하는데, 이 순간은 상당히 유용한 순간입니다. 반격을 할수도 있고, 소리를 지르거나 할 수도 있게 되는거죠.  후에 설명할 다른 방지기구들에 비하면 육체적 타격이나 무력화를 지향하지 않는 시간지연용기구... 혹은 조금 소극적인 기구입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겉보기에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2) 강간 방지용 브라 ( Anti Rape Bra ) - 사실은 강력한 전기충격기...


 


약간 언급한 대로 전기충격기가 내장되어 있는 브라입니다 ㅋㅋㅋㅋ 착용감을 중시하는 속옷부류에 올인원으로 장착되어 있다는 특이성이 있습니다. 좀 해괴해 보일수도 있긴 하지만, 효과는 확실하지요.

범죄자가 상의 안으로 손을 넣어 특정 부위를 만지는 순간!! 전기충격기가 작동하여 상대방을 무력화 시켜버립니다.

흔히 하는 말로, 전기충격기에 맞으면 툭 쓰러져서 똥오줌을 지린다고 하잖아요?

그런 상대에게서 도망치고 경찰에 신고하는 것은 쉬운 일이 될겁니다.

아니, 그러기 전에 약간의 복수도 가능하겠죠 ㅋㅋ

그리고 평소에는 조절기를 이용해 특정 이상의 압력이 가해지면 작동한다든지, 아니면 사용자가 직접 격발 대기 상태로 만든다든지 하는 옵션이 붙어 있습니다. 그러니, 일상생활은 걱정안해도 됩니다.


복잡한 지하철에서 갑자기 앞사람이 '크억' 이러면서 쓰러진다거나, 

달콤한 분위기를 나누던 연인이 '쿠억' 이러면서 쓰러지는 불상사는 충분히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조금 무서운 것들입니다 ㄷㄷㄷ



(3) 강간 방지형 탐폰 ( Anti Rape Tampon )



실제 사용 가능한 탐폰 생리대이기도 하면서 강간 방지의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뾰족한 침이 들어가 있지만, 침입을 허용하는 순간 갑자기 뾰족한 침이 무시무시한 속도로 튀어나와

침입자를 꿰뚫어 버립니다.

범죄자는 자신의 물건을 부여잡고 '쿠어억'하고 쓰러질 수 밖에 없죠.

농담이긴 하지만, 성 범죄자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보물 1호가 거시기라고 한다죠?

어찌보면 당연한 말이기도 합니다만, 그 보물이 한순간에 고물이 되어버립니다.

게다가 중요부위인 특성상.... 그 고통은 몸을 마비시키는걸 넘어 가해자의 의식을 저 멀리 날려버리기에 충분합니다.





(4) 강간 방지용 콘돔 ( Anti Rape Condom : Rape-aXe )



겉보기에는 그냥 별거 아닌거 처럼 생겼지만, 이것을 착용한 상태에서 남성이 침입한다면.... 뭐... 그냥 끝장이라고 요약할 수 밖에 없네요

일단, 들어갈때는 스르르 밀려 들어가지만, 전진을 멈추는 순간 내부의 칼날이 침입자를 고정시켜 버립니다.

그리고, 고정되는 순간부터는 칼날이 침입자의 내부로 파고들기 때문에 엄청난 고통을 수반합니다. (오오오.....)

가해자가 만약 놀라서 억지로 빼려고 하면....

.

.

.


이런식으로 중요 부위가 산산조각이 나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웃는다기 보다는 고소해서 웃는겁니다. 천벌받는거지요 ㅋㅋㅋ


본 건에 관련해서는 실제 기사가 있는데 조금 소개해드립니다.

NEWS4 - Man Loses Penis While Assaulting Woman Thanks To This ‘Anti-Rape’ Devise

http://news4ktla.com/man-assaulting-woman-devise/



영어의 압박이 느껴지므로 조금 요약/번역하면...더보기<<<<<<<<<<<



그리고, 저 기구의 장점은 '의사가 아니면 절대로 뺄 수 없다' 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결국 병원에 갈 수 밖에 없고, 자동 체포됩니다.




그런데, 이런건 외국에서나 가능하지, 우리나라에는 아무리 반격이라지만 남에게 물리적인 피해를 주는 (2), (3), (4)는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변호사분께 여쭤봐야 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

티스토리 툴바